프로그램 아이콘: myStaff

myStaff 용 Android

  • 무료
  • 4.9
    1
  • V1.54

myStaff - 직원 포인트 직원 및 고객을 위한 업무 관리 도구

myStaff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위해 StaffPoint Oy가 개발한 무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는 StaffPoint 직원과 고객이 근무 일정과 인력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근로력 관리 도구입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개인 사용자 자격 증명이 필요합니다.

myStaff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근무 일정을 확인하고 다가오는 근무 시간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추가로, 사용자는 휴가 신청 및 교대 근무를 동료와 직접 앱을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또한 사용자가 급여 명세서와 업무 관련 문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인터페이스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쉽게 이동할 수 있어 사용자가 근무 일정과 인력을 관리하기 쉽습니다. 전반적으로, myStaffStaffPoint 직원과 고객이 근무 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자 하는 유용한 도구입니다.

 0/1

앱 사양

  • 라이센스

    무료

  • 버전

    1.54

  • 업데이트 날짜

  • 플랫폼

    Android

  • OS

    Android 15.0

  • 언어

    영어

    사용 가능 언어

    • 영어
    • 핀란드어
  • 개발자

  • 다운로드 옵션

    Google Play

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.


프로그램 아이콘: myStaff

myStaff 용 Android

  • 무료
  • 4.9
    1
  • V1.54

myStaff에 대한 사용자 리뷰

당신은 myStaff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

다음도 좋아할 수 있습니다.

앱 탐색

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에 관한 법률은 국가마다 다릅니다. 해당 법률을 위반하는 경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.
Softonic
myStaff에 대한 사용자 리뷰
Softonic

스캔 결과: 안전

이 애플리케이션은 공식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공식 앱 스토어는 고유한 엄격한 보안 기준 및 검토 프로세스를 유지하므로 추가 스캔을 수행하는 대신 신뢰할 수 있는 배포 플랫폼에 의존합니다.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직접 제공되는지 확인하고 안심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바이러스 없음
  • 스파이웨어 없음
  • 멀웨어 없음